ENDOCRINE WEEK 2018 > INVITAION

INVITATION

"내분비대사학 연구의 미래 희망을 일구어 나갈 소중하고 뜻 깊은 자리에 8개 연관학회의 회원 여러분들을 기쁜 마음으로 초청합니다. "

안녕하십니까,

2018년 대한내분비학회 학연산 및 추계학술대회는 예년과 달리 8개 내분비대사학 연관학회가 Endocrine Week 2018로 공동 주최하며, 11월 1일부터 4일간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열립니다.
Endocrine Week는 대한갑상선학회, 대한골대사학회, 대한노인병학회, 대한당뇨병학회, 대한비만학회, 대한소아내분비학회,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, 그리고 대한내분비학회가 함께 모여 개최하는 첫 번째 통합 학술대회입니다.

이번 통합 학술대회의 키워드는 성찰과 미래입니다.
내분비대사학 연구의 과거를 추억하고 현재의 성취를 축하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홈커밍 데이이자, 내분비대사학의 미래 비전이 제시되는 희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
이를 위해 Endocrine Week 2018에는 연관학회들의 다양한 조인트 심포지엄들이 준비되고 있습니다. 학문적 경계를 넘어 소통하고 통섭하며 더욱 커지는 학문의 향연들이 펼쳐질 것입니다.
또한 몇 가지 signature program들이 기획되고 있습니다. 각 학회의 대표자들이 참여해서 내분비대사학의 상생과 발전, 사회적 책임을 얘기하는 Endocrine Summit, 각 학회의 대표적 연구자들의 학문적 여정을 들여다보는 Scientific Expertise Series, 회원들이 다양한 주제들을 풀어낼 Endocrine Storytelling, 원로 선생님들과 청장년 회원들이 함께 학회의 과거, 현재, 미래를 얘기하며 밤을 지새울 Great Homecoming Night 등 새롭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Endocrine Week 2018을 빛낼 것입니다.

내분비대사학 연구의 미래 희망을 일구어 나갈 소중하고 뜻 깊은 자리에 8개 연관학회의 회원 여러분들을 기쁜 마음으로 초청합니다.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내분비대사학 8개 연관학회를 대표하여
대한내분비학회 회장 서교일, 이사장 김동선 드림